코엑스 아쿠아리움, 설 특별 ‘할인 바다 가오리’ 실시
- 2017년 1월 2일 월요일
- 보도자료, 이벤트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붉은 닭의 해를 맞아 특별 할인이벤트, ’할인 바다(받아) 가오리’를 진행한다. 이름 가운데 ‘까?치?상?어?설?날 할?인?바?다?가?오?리(이)’중 한 글자 이상 포함 된 고객 또는 외국인, 한복 착용고객에게 무조건 16,000원에 입장 가능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공연을 마련하여 관람객에게 붉은 닭의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국의 정원에서는 28일(토)부터 3일간 국악공연 ‘물, 소리路(로) 물들다’가 진행된다. 무형문화재 전수자가 포함된 연주단은 남녀노소 좋아할 친숙한 노래를 통해 추위까지 따뜻하게 녹여줄 것이다.
딥블루 광장에서는 ‘정어리 판타지아’가 펼쳐진다. 오는 2월 28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정어리 판타지아는 국가대표 출신 싱크로나이즈 선수들의 K-pop 퍼포먼스, 쉐프터틀의 수준급 요리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2만여 마리의 정어리 떼가 정어리맨의 지휘에 맞춰 만드는 ‘피시볼 하모니’로 희망찬 신년의 문을 연다.
바다왕국에서 까치까치 ‘까치상어의 선물’도 관람객을 맞이한다. 까치상어 수조 앞에서는 까치상어사탕을 증정하며, 상어극장 영화상영시간 퀴즈이벤트를 통해 음료교환권을 전달한다. 설 명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www.coexaqu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